일상·생각·노래

4월 30일 화요일 ( 글귀 : 일상 여행 , 노래 : 정키(JungKey) - 오늘도 (Feat. DOKO) )

뭉구의다이어리 2019. 4. 30. 13:33
728x90
반응형

4월 30일 화요일 ( 글귀 : 일상 여행 , 노래 : 정키(JungKey) - 오늘도 (Feat. DOKO) )

20190420 기차 여행길에서.

글귀 : 일상여행

공부, 운동, 규칙적인 생활, 나만의 즐거움 찾기

나를 위한 일들인데... 이따금씩 오늘 답답함에

너무나 따분하고 지쳐서 여행길에 올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많은 볼거리들을 보고

다시 돌아가는 일상에서 생활속에 여행을 녹여볼까 다짐해봅니다.

-뭉구의 다이어리. 오늘의 한 줄 일기. 일상 여행

오늘의 한 줄 일기는 제가 읽어 본 책의 내용일 수도, 그리고 그 날의 기분을 대변할 수도 있습니다.

무단적인 글귀 / 사진 펌을 확인하였습니다. 개인의 창작물이므로 무단도용은 불허함을 알려드립니다.

노래 : 정키(JungKey) - 오늘도 (Feat. DOKO)

가사 :

낯선 오늘 같은 밤 오랜만이네

안 먹던 술 몇 잔과 다시 만난 너

포근한 소파 위에 마주 앉으면

나는 또 나는 또

아침에 눈 떠 보니 다시 혼자네

어젠 꿈이었을까 너는 없었네

나른한 소파 위에 눈을 감으면

나는 또 나는 또

오늘도 널 생각하곤 해

오늘도 널 후회하곤 해

오늘도 널 불러보곤 해

오늘도 오늘도 나는 또

한참을 망설였네 혹시 받을까

골목 어귀에선가 마주치진 않을까

이런저런 생각에 밤을 지새면

나는 또 나는 또

오늘도 널 생각하곤 해

오늘도 널 후회하곤 해

오늘도 널 불러보곤 해

오늘도 오늘도 나는 또

낯선 오늘 같은 밤 오랜만이네

안 먹던 술 몇 잔과 다시 만난 너

차가운 뒷모습과 서툰 미소에

나는 또 나는 또

오늘도 널 생각하곤 해

오늘도 널 후회하곤 해

오늘도 널 불러보곤 해

나는 또 헛된 기대만 해

오늘도 예이 예에

오늘도 예이 예에

오늘도 널 불러보곤 해

오늘도 오늘도 나는 또

오늘도 오늘도 나는 또

오늘도 오늘도 나는 또

나는 또 나는 또 오늘도

728x90
반응형